좋은 노래 이야기

다시 사랑한다 말할까- 김동률

소솜* 2018. 3. 8. 15:26




김동률 -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



마치 어제 만난 것처럼 


잘있었냔 인사가 무색할 만큼 

괜한 우려였는지 

서먹한 내가 되려 어색했을까 

어제 나의 전활 받고서 

밤새 한숨도 못 자 엉망이라며 

수줍게 웃는 얼굴 

어쩌면 이렇게도 그대로일까 

그땐 우리 너무 어렸었다며 

지난 얘기들로 웃음짓다가 

아직 혼자라는 너의 그 말에 

불쑥 나도 몰래 가슴이 시려 

다시 사랑한다 말할까 

조금 멀리 돌아왔지만

기다려왔다고 

널 기다리는게

나에게 제일 쉬운 일이라 

시간이 가는 줄 몰랐다고 

다시 사랑한다 말할까 

여전히 난 부족하지만

받아주겠냐고 

널 사랑하는게

내삶에 전부라 

어쩔 수 없다고 말야 

그땐 사랑인줄 몰랐었다며 

가끔 내 소식을 들을때마다 

항상 미안했단 너의 그 말에 

불쑥 나도 몰래 눈물이 흘러 

다시 사랑한다 말할까 

언젠가는 내게 돌아올

운명이었다고 

널 잊는다는 게 

나에게 제일 힘든 일이라 

생각 조차 할 수 없었다고 

다시 사랑한다 말할까 

좋은 친구처럼

편하게 받아주겠냐고 

다시 태어나도

널 사랑하는게 

내 삶에 이유란 말야 

다시 사랑한다 말할까 

조금 멀리 돌아왔지만

기다려왔다고 

널 기다리는게 

나에겐 제일 쉬운 일이라 

시간이 가는 줄 몰랐다고 

다시 사랑한다 말할까 

여전히 난 부족하지만 

받아주겠냐고 

널 사랑하는게

내삶에 전부라

'좋은 노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사랑은 아프다- 이승철  (0) 2018.03.12
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- 김광석  (0) 2018.03.09
알아요- 양파  (0) 2018.03.07
사랑 - 부활  (0) 2018.03.02
답장- 김동률  (0) 2018.02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