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 글 이야기(펌)

우리 같이 살자

소솜* 2018. 8. 10. 13:41





리 같이 살자

사랑아!
넌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이
모두 다 너를 필요로 하기에
네가 할 일이 참 많아

사랑이 넌 내 마음에 꼭 붙어서
예쁜 씨를 곱고 아름답게 잘 뿌려줬음 해

용서야!
나는 너를 많이 사랑해
너에게는 방을 공짜로 내어줄께
우리 집 제일 큰 방은 네가 써

용서야 너는 할 일이 많아
집안 청소도 하고 화초에 물도 주고 설거지도 네가 해야되고
집 안에서 나오는 쓰레기도 네가 치워줘야 해
그 만큼 너는 사랑이가 뿌린 씨를
곱게 곱게 예쁘게 잘 키워야 해,

미안하다 정말
네게는 할 일들이 너무 많다
용서해라,

배려야!
나는 네가 정말 꼭 필요해
너없이 난 살 수가 없다는 거 너도 알고 있지,
너는 항상 나와 같이 방도 쓰고 한 침대에서 같이 잠도 자고
내 몸과 마음에 꼭 있어 줘

그리고 (욕심, 시기, 질투, 미움등 )
너희들은 우리 집 근방에 얼씬도 하지 마
난 니들이 정말 싫거던
혹, 우리 집 빈 방이 있어도
니들에게 만큼은 절대로 줄 수가 없어
너희들도 내가 밉지

배려야!
저 위에 (욕심, 시기, 질투, 미움등 )
얘들이 찾아 오거든 얼른 붙잡아서
집 뒤에 있는 빈 창고에 가두고 혼줄을 내 주어
다시는 우리 집 근방에 얼씬도 못하게 하고
우리 집의 현관 문은 배려 네가 잘 지켜줘야 해,

사랑, 용서, 배려,,
너희들은 우리 집의 주인이야

알콩 달콩 즐겁고 행복하게 우리 그렇게 살자.
알았지!!

  == 좋은 글중에서 ==



'좋은 글 이야기(펌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그저 들어주고 안아줘  (0) 2018.08.11
연인과 사랑할 때 알아야 할 것들  (0) 2018.08.11
연인  (0) 2018.08.10
남이 하면, 내가 하면...  (0) 2018.08.09
그대에게 가고 싶다  (0) 2018.08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