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솜이 살아가는 이야기

연둣빛 설렘주의보 !!

소솜* 2021. 5. 1. 11:47

올해도 모두에게 행운이 깃들길~~

대한민국 모두모두 파이팅!!

 

강바람이 장난이 아니네

머리카락이 안테나가 되어

와이파이존이 아니어도 빵빵 ㅎㅎ~~!!

 

시범을 보일테니 잘 봐?

난 안보고도 뛸 수 있어!!

몇 센티미터를 뛰었는지 어림 재볼까나~~

 

만 보 걷기 후의 휴직은 꿀맛이야

나뭇잎의 푸르름에 마음까지 푸릇푸릇~~

 

어디 볼까나

뒷태가 예뻐야 진정한 미인이라던데

이 정도면 아직까지는 봐줄만 하지 않을까~~

 

확진자가 600~700명 대를 왔다갔다 해서

누군가를 만나기도 겁나는 요즘

좀 잠잠해질 때까지 만나는 사람만 만나기

집 안에서만 있을 수는 없고

일주일에 두어번 만나

같이 운동하고 차 한 잔 마시는 친구들

방역수칙에 대한 경각심이 최상인지라

안심하고 만나기는 하지만

그럼에도 늘 조심조심~~

 

여기를 보세요 하나, 둘, 셋~~

누구 손바닥에서 강한 전기가 ㅎㅎ

 

쭉쭉 뻗은 자작나무가 마음까지 쭉쭉쭉~~

 

유유히 흐르는 한강처럼

세월도 유유히 흐르고~~

 

아직은 건강혀~~

한 발로 서서 버틸만 하니 ㅋㅋ

 

최고의 감동의 드라마 '나빌레라'

나도 한 번쯤은 나빌레라~~

 

캬~~

인물 좋고!!

경치 좋고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