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솜이 살아가는 이야기

즐겁고 행복한 추억 만들기

소솜* 2021. 3. 11. 21:28

주인공은 예나 지금이나

무조건 가운데여 가운데~~

 

꽃보다 더 아름다운 미소

꽃향기 보다 더 향기로운 마음

친구야 생일 축하해~~

하트 뽕뽕 봉투 속에 축하금은 얼마일까?

축하글은 무슨 내용일까?

궁금해? 하나도 안 궁금혀ㅎㅎ

 

캬~~다시 보니 입안에 침이 한가득~~

마블링이 끝내주는 명품한우 투플은 기본

거기다 싱싱한 대하까지

쩝~~씁~~

 

고기는 시작을 안하며 모를까

시작하고 중간에 멈추면 배신여 배신~~

무조건 배터지게 먹는 겨

계산은 나중에 생각하고서뤼 ㅋㅋ

휴대폰이 오래되다 보니

명품한우의 붉은 빛깔을 제대로 못살려 아쉽네

어쨌든 고기는 최고의 품질이라서 강추강추~~

 

상차림이 뒤로 갈수록 푸짐하더구만

육회에 선짓국에

고깃배 밥배 서비스배 따로따로

우리는 위대했다 ㅋㅋ

 

일년에 대여섯 번

고기 좋아하는 우리 가족이 찾는 집

4인이 8인처럼 먹기에 즐겨찾기는 무리 ㅎㅎ

친구들과 모처럼 찾은 '삼봉 푸줏간'

넷 다 만족도가 짱이었다.

 

내로라하는 연예인들은 한 번씩 다녀간 곳

리모델링 하기 전에는

벽면을 가득 채워 200여명이 넘었는데

지금은 골라골라~~

 

기름기를 칠했으니

기름기를 걷어도 내야지

북한강 강물이 눈 앞에 펼쳐지는

자주 찾는 '카페 리노'

 

거리두기는 기본으로 지키며

우리끼리 넓은 공간에서

하하 호호 히히~~

즐겁고 행복한 추억 만들기

 

친구야~~

생일 축하해!!

사는 게 미적분도 방정식도 아닌

그냥 오늘을 즐겁게 살면

그 오늘이 모여 인생이 되고

먼 훗날,

모여진 오늘이 모인 인생을 들여다보면

하루하루가 즐겁고 행복한 동그라미 일거야.

우리 늘 오늘을 건강하고 즐겁게 살자.

'소솜이 살아가는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사람이 사람을~~  (0) 2021.03.17
혼자서도 잘 놀아요ㅎㅎ  (0) 2021.03.15
그 무엇인가에 홀리듯 빠져들어  (0) 2021.03.10
지금 당장 야금야금~~  (0) 2021.03.08
캬~~설렘주의보 발령!  (0) 2021.03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