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솜이 살아가는 이야기

하우스베이커리에서 제대로 지졌다

소솜* 2023. 2. 23. 00:06

이런 사람 만나라, 만나지 말라는
남 얘기 듣고 사람을 만나지 마.

내가 만나는 사람은
내가 가장 잘 알고 있고
그 사람과의 관계는
내 판단과 선택에 의해
만들어 가는 거야.

남 얘기 듣고 그것에 맞추어
그 사람을 판단하다 보면
누구도 만나기 어려워.
그러다 보면 내가 누군가를 만나는
내 나름의 기준을 알 수 없게 돼.

세상에는 완벽한 사람도
내게 꼭 맞는 사람도 없어.
단지 서로 노력하면서
함께 만들어가는 거야.

-좋은 사람에게만 좋은 사람이면 돼 중에서-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리모델링 후 재오픈한 하우스베이커리
얼마나 달라졌는지 확인 차 방문했는데
한옥의 외형은 그대로 유지하고
온돌의 좌식 테이블이 입식으로 바뀌었지만
뭐니뭐니 해도 한옥은 온돌이어야 제맛인데
일부 테이블은 온돌을 그대로 살려
방바닥에 앉아 있다보니 엉덩이가 뜨거워
좌우로 움직이며 제대로 지질 수 있었다ㅎㅎ
몸이 지져?지니 마음도 덩달아 지져지고
마음이 지져지니 문득 만남에  대한 생각이~~
다른 사람들이 뭐라하든
좋은 사람, 좋은 만남 맞겠지.